ASUTE
성격
* 직업이 직업인 만큼 눈치가 빠른 편, 치고 빠질 줄 안다.
* 장난기가 많다. 사람들에게 장난 거는 것을 좋아하며 유쾌한 것을 즐긴다.
* 자신의 모든 행동을 새벽의 신, 에오스와 함께 한다고 믿는다.
* 자신의 안위보다 신을 우선시 하는 경향이 있다.
* 표정관리를 잘 못하는 편이다. 얼굴에서 성격이 드러남 기본베이스는 무표정이다.
* 웃지 않으면 인상이 꽤나 사나운 편, 좋은 인상을 위해 웃으려고 노력하는 편.
* 모든 사람들에게 존칭을 사용한다.
기본적으로는 ~군, ~양 이라는 어투를 사용하나 점술시에는 너, 당신, 그대라는 어투와 반말을 사용한다.
특이사항
* 10살 때 점술계에 입문했다.
의외로 맞는 구석이 몇 번 있어 초고교급 점성술사로 이름을 올렸다.
추상적인 관념으로 점술을 설명하기 때문에 청자의 상상력이 요구되기도 한다.
* 최근에 맞추어 화제가 된 점술은 큰 산의 화재가 날 것이라는 예언과 같은 점술로, 아스테의 점이 적중하여 큰 불이 나기 전에 소화시켰다고 한다. 덕분에 명성이 조금 더 올라갔다고.
* 점술가용 가명인 아스테라는 이름은 플레이아데스 성단의 별‘아스테로페’에서 따온 이름이라고 한다. 가슴께에 유성을 상징하는 문신이 새겨져 있다.
* 신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은지 오래되었다. 자신과 신을 동격화하며 자신이 신인 것 마냥 점술을 내려왔고 자신의 명성을 위해 점술 내린 대로 흥신소를 이용하여 사건을 조작해왔다. (선점술 후조작) 자신의 명성이 오르게 된 결정적 계기인 산불도 린네가 조작한 것.
과거사
* 10살 때 어머니와 버스를 타고 가다가 교통사고를 당해 어머니는 사망했다. 린네를 꼭 끌어안고 사고를 당했기 때문에 린네는 어깨죽지의 긴 상처 하나만 입고 살아남았다.
(어깨의 망토에 가려짐) 사고 이후로 어이없게도 신내림을 받았다.
* 교통사고 후 병적으로 교통사고에 대해 거부감을 느끼며 무서워한다.
* 아버지는 어머니가 죽고 3년만에 재혼하셨다. 재혼한 어머니 쪽에 2살차이 오빠가 있다.
* 10살부터 13살까지는 신내림을 받아 막대한 복비를 받으며 점술을 자행해 왔으나 아버지가 재혼한 13살, 신내림이 끊겼다. 집이 그다지 좋은 형편이 아니었고 복비를 받으며 아버지를 기쁘게 할 수 있다는 생각에 점술을 해온 린네에게 이 소식은 청천벽력과 같았다.
린네는 자신의 신내림이 사라진 것이 재혼한 새어머니 때문이라고 여기며 복수계획을 세운다. 새어머니를 죽이는 것은 좋은 복수가 아니라고 생각한 린네는 새어머니가 총애하는 이복오빠를 독살하고 신의 점술로 위장하여 다른 사람에게 죄를 덮어 씌웠다. 새어머니는 이복오빠, 자신의 아들을 잃은 슬픔에 자살했다. 그 후에도 신기가 돌아오지 않자 선점술 후조작을 이용하여 용한 점성술사라는 평가를 받으며 점술사기를 쳐왔다.